본문 바로가기

그림/마우스그림

★마우스그림으로 엮어 본 '사랑 이야기'~~(9번째 미션..인용구 사용.)

 

 

 

★마우스그림으로 엮어 본 '사랑 이야기'~~(9번째 미션..인용구 사용.)

 

 

어느새...마지막 미션이네요.ㅎㅎ

시작이 반이라는 말 실감하면서...

마지막 미션은 제가 '꿈'에 그려올린 '마우스그림'으로

짧은 동화같은 사랑 이야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ㅎㅎ

 

 

 

 

 

 

 

 

옛날에...

 

사랑하는 한 쌍의 사랑이 있었답니다.

 

둘이는 항상 붙어 다녔어요.

 

밥도 같이 먹고..

 

잠도 같이 자고..

 

 

 

언제나 둘이서... 

 

 

 

 

 

 

         

그러던 어느날...

 

고양이 마음이 들었어요. 

 

너무 행복해서 지루하니까...

 

괜스레 짜증이 난겁니다.

 

"야옹~~야~~옹"    

 

 

 

시간은 기다려 주질 않았답니다. 

 

나비가 되어서 훨~훨

 

날아가 버렸어요. 

 

행복했던 시간도 날아가고...

 

 

짝꿍도 날아가 버렸답니다.

 

 

 

바보처럼..

 

시름시름 앓았어요. 

 

밥도 못 먹고...

 

아무것도 못한채...

 

 

 

 

 

 

아무도 오지 않는

 

 

숲속만 바라봤어요.

 

 

                                                                                                  소금인형이 되어

 

                                   가라앉았어요.

 

                           아래로...

 

                          아래로..

 

 

 

밤이 오면..

 

어두워지면..

 

더 많이 슬퍼했어요.

 

잘못을 뉘우치면서...

 

 

 

 

 

 

 

 

 

 

 

 

 

 

 

 

 

 

 

 

 

                                                       그 마음이 하늘에 닿았던 어느날...

 

그날도

 

부슬부슬 비가 내렸었는데...

 

 

뿌~연 안갯사이로

 

 

사랑이 돌아왔답니다.

 

ㅎㅎ

 

 

 

장맛비도 멈추고..

 

하늘도 파랗고

 

날씨도 많이 선선해졌어요.

 

둘이는

 

오늘도..사랑을 속삭입니다.

 

딱~~들러 붙어서...ㅋㅋ

 

 

영원히 행복하길 바란답니다.

 

 

 

 

보기만 하기에는

느끼기만 하기에는

너무 모자라..


나를 갈아서..

너를 갈아서..

뼛속 깊은 곳까지

섞고 싶어.



가녀린

신음소리만 남긴 채

스러지고 싶어..


 

                          by como의 진한 사랑...

 

 

 

 

 

 

 

 

 

20145

'그림 > 마우스그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n of Jamaica ( 자메이카의 태양 ) - Goombay Dance Band  (0) 2008.08.04
잘 가라~~  (0) 2008.07.31
미션 7 (마우스그림 회고~~)  (0) 2008.07.23
야화  (0) 2008.07.18
못다 그렸던...  (0) 2008.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