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命理學/사주 풀이

*50 넘어 자식 갖는 男子

 

 

 

 

 

*50 넘어 자식 갖는 男子

 

 

甲  癸  丁  甲

 

寅  丑  丑  寅      乾命

 

 

50 40 30

壬 辛 庚

午 巳 辰

 

 

40이 되었건만...자식이 없는 남자.ㅜㅜ

결혼은 10년 전에 했고,

부부 사이도 원만한데...자식이 없다.

 

丑寅에 협공되어 子까지 불러오니...

사주가 꽁꽁 얼어버렸다.

 

寅중 戊土가 자식인데,

공망 맞아 녹녹치 않은 형국이다.

 

내가 앉은 자리는 癸丑백호자리.

처가 앉은 자리는 丁丑백호자리.

 

사주가 이토록 찬데다가

殺까지 겹쳤으니..

 

정자가 무서워서 활동중지~!! 

 

사랑은 시간 나는 데로 꾸준히 하건만 ㅎㅎ

하면 뭘 해?

알맹이 없는 정자인가?

배란이 안 돼네...ㅜㅜ

 

年干에 丁火가 있긴하나..

목다화식으로 불씨는 꺼져 버렸고..

 

40辛巳에 불이 오나? 하고 바랬는데...

 

웬걸? 巳丑合으로 더 얼어 버리는 안타까움.

 

50壬午에는 丁壬合으로 처의 몸도 덥혀지고..

寅午合火되니, 드디어 움츠렸던 정자의 기상이 살아나는 기쁨~!!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甲寅은 나의 할머니.

할머니 산소 찾아서, 간청하세요.

 

원래 삼신할머니가 노하시면..

낳기도 키우기도 어려운 법.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절실한 바램이라면,하늘과도 통하는 법.

 

돌아앉았던 삼신할머니께서 예쁜 아이 점지해 주실 겁니다.

 

60넘은 할머니도 애 낳는 세상인데..

 

50이면 그리 늦은 건 아니오리다~~~!!

 

 

 

 

 

宋 修 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