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감자 스팸 커틀렛'~~~고소 & 부드~~~ㅎ

 

 

 

 

★'감자 스팸 커틀렛'~~~고소 & 부드~~~ㅎ

 

 

 

 

 

 

 

 

스팸 요리 4탄입니다.^^

여름방학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 듯싶네요.

 

찐 감자로 간단하게 만들었답니다.

맛이 어찌나 부드러운지요?ㅎㅎ

 

참고하셔서...행복한 엄마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감자는 껍질째 씻어서...

압력솥 바닥에 오목한 접시 하나 엎어서..

소금물 한 컵 붓고..

 

추가 돌기 시작하면서...7~8분 더 가열합니다.

불 끄고..5분 뜸들입니다.

 

 

 

 

이렇게..포근포근 찐 감자 탄생입니다.^^

 

 

 

 

껍질째...대충 부서뜨려서...

 

 

 

 

찐 감자 700g, 양파 150g(중 1개), 우유 150g.

브랜더로 갈아줍니다.

 

 

 

 

이렇게 감자껍질이 살짝씩 비치는 반죽이 탄생합니다.

 

 

 

스팸 1캔 (340g)

잘게 부서뜨려서 넣고..

 

 

 

 

달걀 2개, 빵가루 200g.후추 약간.

골고루 섞어가며 반죽합니다.

 

 기존의 스팸에 간이 되어있으므로...후추만 약간 뿌려주면...

간이 딱~~맞습니다.ㅎㅎ

 

 

 

 

이런 모습의 감자스팸 반죽이 완성되었네요.

 

 

 

 

팬에 부쳐 드시면...꼭 돼지고기 넣은 녹두빈대떡 맛이랍니다.^^

포근포근하면서...맛있어요.^^

 

 

 

 

조금씩..동그랗게 빚어서...

 

 

 

 

빵가루만 입혀서...

 

 

 

 

자작하게 튀겨냅니다.

 

 

 

 

앞,뒤 한 번씩만 튀기시면 됩니다.

 

 

 

 

 

 

 

상당히..부드럽게 고소합니다.

ㅎㅎ

 

 

 

 

 

 

 

 

 

 

 

 

 

 

 

찐감자와 스팸이 잘~~어우러진답니다.

채소와 과일은 식성껏~~ㅎㅎ

 

정말 괜찮답니다.

 

 

 

★como의 스팸요리 참고하세요.

 

 

 

1탄 스팸 스테이크--http://blog.daum.net/vdream/8325814 복사

 

2탄 스팸 탕수육--http://blog.daum.net/vdream/9127027 복사

 

3탄 두부스팸 커틀릿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