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시,수필,일상

하루 땡겨서..~~~

 

 

 

 

 

 

 

 

이틀 밤..

지구가 거꾸로 돌았답니다.

 

웃으실지 모르겠지만..

사소한 일에 감동먹고,눈물 흘리는 저에게는

황홀한 두 밤이었습니다.

 

제가...

Daum 의 베스트블로거 기자로 선정되었거든요.

 

아줌마가 너무 열심히 해서

불쌍해 보여서 된 거라고...저희 가족들은 생각한답니다.

 

가족들 밥도 제시간에 안 주고

블로그만 한다고...집에서 저는 제껴 놨거든요.ㅎ~

 

생각을 좀 정리하고

제가 앞으로 나아갈 길을 결정하려고..

여행을 떠났답니다.

 

그런데...휴대폰에 뜬 댓글.

(저는 중독이라 여행 중에도 제 블을 체크합니다.^^

요즘은 휴대폰에서도 검색이 가능하거든요~)

 

베스트기자 축하...

 

너무 놀래서 확인해 본 결과...아~어쩌면 좋을까요??

이 환희와 행복~

지구가 막~거꾸로 돌았답니다.

어지러운 감동의 현기증...ㅎㅎ

 

예정을 하루 땡겨서 돌아왔습니다.

나태해졌다고 .. 박탈당할까 봐 걱정이 앞서서....ㅋㅋ

 

사실 제 com.이 엄청 느립니다.(오래 돼서...)

기사 한 번 송고하려면...

성질 급한 저..진짜 스트레스 받아요.

 

남편이 진즉부터 바꿔준다는 걸

 장사도 시원찮은데, 제 취미생활에 몇 십만원을 소비한다는 게

좀 미안해서 참고 있었는데..

 

남편도 흥분해서..

이번 기회에 싹~~ 바꾸래요.

com.도 사진빨 별루인 디카도.

 

아들들도 끼니는 지들이 알아서 해결한다고..

더 열심히 하시라고...흑흑..

 

저 정말...저희 가족도 사랑하지만

제 블로그에 오시는 님들.

너무 많이 사랑합니다.

 

실망 시켜드리지 않을게요.ㅎ~

 

참...그리고..

상금 30만원 타는데...

모를~~할지 고민이랍니다.

ㅋㅋ

 

감사하고...사랑합니다.

 

 

 

 

' > 시,수필,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2008.06.06
진한 사랑  (0) 2008.06.04
편지  (0) 2008.05.28
보람  (0) 2008.05.26
빨리요~~~  (0) 2008.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