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기/옷,가방

★ 나만의 '오뛰꾸뛰르 원피스'~체형커버 완벽~ㅎ

 

 

19420

 

 

★ 나만의 '오뛰꾸뛰르 원피스'~체형커버 완벽~ㅎ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원피스~!!

 

무더운 여름철...브래지어도 필요 없고..

아무리 밥을 많이 먹어도 전혀~~표시가 나지 않습니다.^^

 

약간 도톰한 면이나 청원단으로 만들어 보세요.

거의가 직선 박음질이고..

pattern또한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만드실 수 있답니다.

 

가디건 하나 걸치면...외국도 갈 수 있답니다.ㅋㅋ

 

참고하셔서..시원하고 개성있는..

행복한 여름철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단위 : cm 

 

위의 size는 55~77 모두에게 가능한

Free Size입니다.^^

 

젊으신 분들은 안에 면티 받혀서.. 헐렁하게 입으시고..

 아줌마 되시는 분들은 ..

목선과 겨드랑이 선에 셔링처리 해서..

프리티하게 즐기세요.ㅎ~

 

 

 

 

원단을 두 겹으로 접어서...중심선에 맞추어

준비한 pattern 고정.

 

 

 

 

어깨와 옆선,밑단에는 시접분을 주고..

암홀과 목선은 원형선 그래로..잘라줍니다.

 

 

 

 

이렇게 실표뜨기..

 

 

 

 

저번에 바지 줄일 때 했었죠?

위아래가 똑같이 표시됩니다.^^

 

 

이렇게 앞, 뒤.

두 장으로 준비가 되었네요.

 

치마 끝선에서 20cm가량은 트임으로 처리합니다.

 

활동량이 증가하겠죠? ㅎ~ 

 

 

 

 

어깨선,옆선,밑단.

오버록을 칩니다.

 

 

 

 

겉과 겉을 맞대어서...

어깨선, 옆선을 박아줍니다.

 

 

 

 

암홀선과 목선은 바이어스 처리를 하는데...

전 보라색 레이스로 했슴당~~ㅎ

 

 

 

 

목선과 암홀선이 상당히 넉넉한 스타일이랍니다.

 

바늘로 홈질하여...몸에 맞게..

주름처리 합니다.

이런 게 바로...

'오뛰꾸뛰르'의 묘미라고나 할까요?

 

어색한 듯...분위기가 풍기는 매력~ㅎ

 

 

 

 

 

앞모습.

상당히 시원함이 엿보이죠?

 레이스로 가슴선 살짝 가리면서...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연출했답니다.^^

 

 

 

 

뒷모습.

역시 시원스레...드러냅니다.

하얀 목선.ㅋㅋ

 

 

 

 

옆모습.

겨드랑이 부분입니다.

귀엽죠? ㅎㅎ

 

 

 

 

 

 

허리선 조임이 없어서...

정말 시원하답니다.^^

 

실루엣 흐름이...고급스럽답니다.

ㅎㅎ

 

참고하셔서...시원한 여름...

보내시와요~~♥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

 

                                          

 

 

★감사합니다.~~

 

만들기 정말 간단하답니다.

시원한 여름 행복하시길 바라면서...

 

이 원피스와 같은 원단으로 편리한 가방

며칠 후 올려 드리겠습니다.

 

거듭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