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기/옷,가방

★DIY '두 가지 분위기 청가방'~~~ㅎ

 

19530

 

 

 

★DIY '두 가지 분위기 청가방'~~~ㅎ

 

 

 

 

앞면.

 

 

 

뒷면.

 

 

 

뒤집어서..또 하나의 가방.

 

 

 

청 원단으로 가방 만들었답니다.

 

얇은 청과 약간 도톰한 청, 두 가지로 두 가지 분위기 창출~!!

약간의 바느질 솜씨 있으시면..

누구나 쉽게 만드실 수 있답니다.

 

소개해 드릴게요.

 

참고하셔서...개성을 뽐내보시길 바랍니다.^^

 

 

단위 (cm) 

 

앞,뒷면.

두 장 시접분 두고 준비합니다.

 

 

 

 

 

양면으로 사용할 것이므로..

안과 겉.

각각 두 장씩 준비합니다.

 

 

 

 

밑면.

밑면은 두꺼운 청으로 통일했답니다.

두 장.

 

 

 

 

옆면입니다.

각각 두 장씩 준비합니다.

 

 

 

 

얇은 천에는 핸드프린팅을 좀 했답니다.

요즘 시판되는 염료로 그리기만 하면 된답니다.

 

 

 

 

 

 

프린팅 완료~~!!

 

 

 

 

주머니를 달아줍니다.

지퍼 주머니가 힘드시면..그냥 사각형 돌출 주머니도 예쁘답니다.

 

주머니 크기는 20 x 15.

 

 

 

 

 

 

이렇게 주머니를 만들었답니다.

 

 

 

 

앞면,옆면,밑면을 덧대어..얇은 가방,도톰한 가방을 두 개 만들어줍니다.

 

 

 

 

손잡이는 시판되는 가방끈 50cm를 그림과 같이..

겉면에 고정시키고..

 

 

 

 

다른 가방의 겉과 마주보게 박아줍니다.

옆면의 한쪽 윗부분만 남기고..모두 박은 후

뒤집어 줍니다.

 

 

 

 

별다른 심지가 들어가지 않았으므로..

윗 부분에..가방끈 원단을 박아서..힘을 주었답니다.

 

 

 

 

포인트로..단추를 달았어요.

 

 

 

 

 

 

 

 

 

밑면은 두꺼운 종이를 비닐로 씌워서 만들었어요.

넣었다 뺐다하면서...사용합니다.

 

 

 

 

 

 

 

뒤집으면...이런 가방.

 

 

 

 

 

 

제가..설명을 좀 쉽게 못 드린 것 같네요.ㅎㅎ

근데요..만들어 보시면..이해가 가실 겁니다.^^

 

위 size로 원형 준비하셔서..

개성 있게 만들어 보세요.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못 입는 청바지로 활용하셔도 멋있답니다.

청바지에 주머니 많이 달렸잖아요.

적절하게..활용해 보세요.

 

DIY.

만들 때는 머리가 좀 아프지만..두고두고 행복하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