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묵은 김으로 '김밥 전' 만들기

 

 

★묵은 김으로 '김밥 전' 만들기

 

 

 

 

 

 

 

'김밥'

우리들의 영원한 메뉴라 해도 과언은 아니죠?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친근한 김밥.^^

 

오늘의 김밥은 재료가 조금 허졉합니다.

하지만 맛은 그 어느 때 보다도 훌륭했어요.

 

작은 아들은 서울가고..

남편,큰아들,como아줌마.

 

셋이서 한 밥통이나 되는 밥을

다 싸먹어 버렸어요.ㅎㅎ

 

먹을 땐 즐거웠는데..

배가 시간이 지날수록 불러오네요.ㅠㅠ

 

어떤 김밥인지 구경하실래요?

 

 

 

 

 

 

우엉조림,달걀부침,단무지,배추김치.

딸랑 이것뿐입니다.

김치는 줄거리 부분으로 꼭 짜서 준비했어요.

 

 

이건 김밥 김도 아닌 조선 김.

그것도 묵은 김입니다.

길이를 반 잘라서 살짝 구웠어요.

 

 

전기밥통 속의 밥에다

약간의 꽃 소금과 참기름을 넣어 비벼줍니다.

 

 

빈약한 재료를 올려서..말아줍니다.

속이 부실해서 너무 잘 말립니다.

 

 

김밥 김이 아니라

구멍이 뽕뽕 뚫렸지요?

 

 

 

자~모두 말았어요.

아들이 먹을라구 하네요.

 

"안돼!! 기다려!!"

 

 

 

튀김가루나 부침가루 아무거나 있는 것으로

너무 걸쭉하지 않게 반죽을 합니다.

빈대떡 농도면 됩니다.

 

 

김밥을 살짝 담갔다가

전 부치듯이 구워줍니다.

 

 

부실했던 김이 바삭한 옷을 입었어요. ^^

 

 

 

 전 뭐든지 조금은 못 합니다.

손이 커서 먹고 남도록 많이 해요.ㅎㅎ

 

근데 남아 본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재료가 부실한지라..

과일을 조금 곁들였어요. ^^

 

 

샐러드 소스를 뿌려서..

샐러드 김밥으로 만들었어요.

 

 

 

맛있겠죠?

샐러드 김밥이 별건가요?

샐러드 맛만 나면 되는 겁니다.^^

 

 

 

 

부실한 재료로 만든 '김밥 전' 어떠셨어요?

 

인생 너무 격식 따지면서..

까칠하게 살 필요 없어요.

 

맛만 좋으면 되는 거 아닐까요?

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 부탁드려요. ^^

 

 

 

 

 

 

15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