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치즈 품은 도넛' 드셔 보세요.

 

 

 

★'치즈 품은 도넛' 드셔 보세요.

 

 

 

 

 

 

 

왠지.. 달콤한 케�이 땡기는 날.

 

달콤하고 바삭한 도넛 만들었어요.^^

가슴에는 치즈를 품었어요.ㅎㅎ

 

달콤,바삭,쫀득...

 

만드는 방법도 비교적 간단합니다.

기억하셨다 만들어 보세요.

 

차 한 잔 곁들이셔서

달콤한 행복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재료: 박력분 300g, 달걀 120g, 설탕 135g, 소금 3g, 버터 45g,

탈지분유 12g, 베이킹파우더 9g, 피자치즈 적당량.

 

 

 

 

분량의 박력분,탈지분유,베이킹파우더를 체로 친다.

 

 

달걀 120g(2개),설탕,소금을 믹싱한다.

 

 

설탕 알갱이가 녹을 정도로 충분히..

 

 

중탕하여 녹인 버터를 살며시 섞어준다.

 

 

 

체에 내린 밀가루를 주걱으로 살살 섞어준다.

※글루텐이 형성되지 않게 가볍게 섞어준다.

 

 

완성된 반죽을 실온에서 10분 정도 휴지시킨다.

 

 

0.5센티 정도의 두께로 밀어 작은 원형으로 찍어낸다.

(저는 산사춘 잔으로..ㅋㅋ)

 

 

한 장의 반죽 위에 치즈를 올리고..

 

 

나머지 한 장으로 덮어서

가장자리를 봉합시킨다.

 

 

자투리 반죽은 적당한 크기로..

 

 

 180 도의 기름에 앞뒷면이 노릇하게 튀겨준다.

 

 

 

 우와~

 

 

치즈가 쫙~~~~늘어나는 따끈한 도넛!!

 

 

 

 

"난 보통 도넛이 아니라구요.

뜨거운 가슴속에 치즈를 품은 열정의 도넛이라구요!!."

 

 

 

 

ㅎㅎ

치즈 품은 열정의 도넛.

꼭 만나 보세요.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추천 부탁드려요.^^

 

 

 

 

15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