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간단한 '양배추 제육볶음'~~깔끔.ㅎ

 

 

19490

 

 

★간단한 '양배추 제육볶음'~~깔끔.ㅎ

 

 

 

 

 

 

간단하게 맛있는 '양배추 제육볶음'

소개해 드립니다.

 

지지부리 채소 많이 넣지 않고도...

깔끔하게 맛있답니다.

 

양배추가 아다닥~씹히면서...환상.^^

 

참고하셔서 간단하게 준비해 보십시오~~ㅎㅎ

 

 

 

 

삼겹살 600g.

 

 

 

 

맛술 100g 넣고 10분 정도 재웁니다.^^

 

 

 

 

굴소스 60g, 고춧가루 60g, 다진 마늘.

후추약간.

 

 

 

 

쪼물락거려서 버무립니다.

 

 

 

 

양배추는 굵은 채로 준비합니다.

양파와 부추도 적당한 크기로..

 

 

 

 

팬에 참기름 약간만 두르고..

돼지고기 볶아줍니다.

 

넓게 펼쳐서...삼겹살 굽듯이..

 

 

 

 

고기가 거의 익었다 싶을 때..

양배추,양파,부추 첨가~!!

 

딱~!! 2~3분만 섞듯이 볶아줍니다.

끝~!!

 

 

 

 

 

간이 딱 맞게 맛있답니다.ㅎㅎ

 

 

 

 

 

 

 

 

 

 

 

 

 

간단하죠?

양념 많이 들어가서 음식이 맛있는 건

절대 아니랍니다.^^

 

간단하게 준비해 보세요.

ㅎㅎ

 

정말 맛있답니다.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