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샐러드 맛 '쟁반 쫄면'~~달콤,상큼~~ㅎ

 

 

                             

 

 

★샐러드 맛 '쟁반 쫄면'~~달콤,상큼~~ㅎ

 

 

 

 

 

 

 

 

상큼한 7월..출발은 잘하셨겠죠?ㅎ~

 

달콤,상큼한 샐러드 맛 쫄면 준비했어요.^^

소개해 드리는 소스로 맛있는 쫄면 준비해 보세요.

 

저는 쟁반으로 준비했답니다.^^

 

각자..조금씩 덜어서..

소스 맘껏 올려서...

달콤,상큼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콩나물은 소금 약간 넣은 끓는 물에 삶아서

찬물로 헹궈 준비합니다.

 

채소는 취향껏 준비하세요.

 

 

 

 

쫄면 소스~~!!

 

고추장 100g, 칵테일 파인애플 200g, 양파 100g(1/2개)

요리당 100g, 참기름 50g.

 

브랜더로 갈아줍니다.

 

이 소스는 아무리 많이 넣어도

짜거나 맵지가 않답니다.

 

차게 준비해서 드세요.

샐러드 맛을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쫄면 삶아서..물기를 꼭 빼줍니다.^^

 

 

 

 

이렇게..취향껏 배치..ㅎ

 

 

 

 

 

중앙에 소스 넉넉히 올립니다.

 

 

 

 

 

각자 조금씩 덜어서..

 

 

 

 

쫄면이 상당히 고급스러워진 맛이랍니다.^^

 

 

 

 

 

 

 

 

 

 

 

 

 

 

상큼하고 달콤한 쟁반 쫄면..

정말 맛있답니다.^^

 

행복한 7월 맞으시길 바라면서..

저는 물러 가옵니당~~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