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 '두부스팸 커틀릿' 우아함에 반했어요.^^

 

 

★  '두부스팸 커틀릿' 우아함에 반했어요.^^

 

 

 

 

 

 

크리스마스는 잘 치루셨죠? ㅎㅎ

조금은 심심하시죠?

 

오늘은...

꼬모아줌마의 '스팸요리 3탄'을 소개합니다.^^

 

1탄 스팸 스테이크--http://blog.daum.net/vdream/8325814 복사

 

2탄 스팸 탕수육--http://blog.daum.net/vdream/9127027 복사

 

3탄 두부스팸 커틀릿

ㅎㅎ

 

우아함이 일품이랍니다.

 

간단한 두부와 스팸으로 만들어 볼까요? ^^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ㅎㅎ

 

 

 

두부 1모, 스팸 1/2캔, 깻잎 10장, 홍당무 반 토막.

 

 

두부는 약간 도톰하게 10조각으로 자릅니다.

 

 

스팸 반 캔은 5조각으로 슬라이스.

홍당무도 감자 칼로 얇게 슬라이스.

 

 

두부의 양면에 밀가루를 얇게 묻혀줍니다.

 

 

두부 크기로 자른 깻잎 올리고

홍당무도 올립니다.

밀가루는 묻히지 않습니다.

밀가루 많이 묻히면 뻑뻑해요.

 

 

주인공 스팸 올리고..

 

 

홍당무 한 번 더 올리고..

 

 

깻잎도 한 번 더..

 

 

밀가루 얇게 묻힌 두부를 올립니다.

그러니까 밀가루는 두부에만 묻히는 거에요.^^

 

 

스파게티면 삶은 게 남아서 돌돌 말았어요.

삶기 번거로우시면 날 김이나 라면 같은 걸로 대체하세요.

 

 

달걀 물 씌워서..

 

 

빵가루 묻힙니다.

 

 

이렇게 준비가 되었네요.

 

 

두부 구울 때보다 2~3배의 식용유에 자작하게 튀겨줍니다.

 

 

뒤집어서 약간 더..

 

 

세워도 그대로..^^

 

 

맛있겠죠?

오래 튀길 필요가 없습니다.

속 재료가 모두 착하잖아요. ^^

 

 

따끈할 때 예쁘게 썰어서..

 

 

 

 

 

원하시는 소스 뿌려 드세요. ^^

맛이 환상입니다.

 

 

 

 

 

'두부스팸 커틀릿'

 

착한 재료로 간편하게 만나 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걸요?

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