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 '케� 같은 샌드위치' 정말 맛있어요. ^^

 

★ '케� 같은 샌드위치' 정말 맛있어요. ^^

 

 

 

 

 

ㅎㅎ 이게 뭘~까요?

 

심심해서 그냥 한 번 만들어 봤는데...

정말 괜찮아서...

오늘은 요리 쉬려다가 올립니다.^^

 

꼭 만들어 보세요.

재료도 간단하면서 정말 맛있고 예뻐요.

 

소개해 드릴게요.^^

 

 

 

식빵은 밀대로 밀어서 크기를 조금 늘려줍니다.

그리고 저는 잉글리쉬머핀틀을 사용했어요.

 

틀로 찍어서 준비합니다.

 

 

1개당 식빵 두 장씩.

저는 여섯 장 준비했어요.

 

 

사과 한 개를 잘게 썰어서

달걀 3개,황설탕 한 수저,꽃소금 1/2 ts. 약간의 계핏가루.

골고루 섞어 줍니다.

 

 

 

프라이팬에 원하는 기름이나 버터 약간만 두르고

머핀틀 안에 식빵을 한 장씩 넣어줍니다.

 

가스불은 약불로 맞춰주세요.^^

 

 

 

식빵 위에 달걀 반죽을 부어줍니다.

 

약 3/4 정도만 부어줍니다.

달걀반죽량이 너무 많으면

뒤집을 때 옆으로 삐져나와서 불편해요.^^

 

 

 

나머지 식빵으로 뚜껑을 덮어 줍니다.

약불로 2~3분 구운 후에 뒤집어서

또 2~3분 정도 구워줍니다.

 

 

달걀 반죽이 익어야 하므로

뭉근하게 익혀주세요.

 

틀이 밭쳐주니까 뒤집기가 아주 편합니다. 

 

5분 정도 식힌 후에 틀에서 빼내면 됩니다.

 

 

 

 

이렇게 멋진 모습으로 구워졌어요.

토핑은 취향껏 올려 보세요.

 

치즈도 올리고..

 

 

 

딸기잼에 잣도 올렸어요.

 

 

 

휘핑크림 얹었더니

케�으로 변했어요.^^

 

 

 

어~머~나~

 

 

 

 

 

사각사각 사과가 씹히면서..

너무 맛있어요.

 

 

저..이제부터 생일날

케� 안 사려구요...ㅎㅎ

 

'케� 닮은 샌드위치'

꼭 만나 보세요.

 

 

 

 

 

마음에 드셨거나 퍼 가실 때엔 추천 버튼 아낌없이 눌러 주세요.

힘이~솟는답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16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