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 정신이 반짝나는 '청포묵 냉채'

 

 

 

17725

 

 

 

★ 정신이 반짝나는 '청포묵 냉채'

 

 

 

 

 

 

 

청포묵과 손쉬운 채소 사용하여 냉채 만들었어요.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이 무척 상큼합니다.

 

간단하게 준비하셔서

나른한 주말 활력을 넣어보세요.

 

소개해 드릴게요.

ㅎㅎ

 

 

 

 

 

 

요거 한 입 드시면

정신이 반짝~~~난납니다. ^^

 

 

 

 

 

 

오이와 홍당무는 채로 준비합니다.

 

 

 

 

 

콩나물은 소금 넣은 끓는 물에 알맞게 삶아서

찬물로 헹궈준비합니다.

 

 

 

 

 

청포묵은 채로 썰어서 준비합니다.

 

여기까지...모든 준비물 무치지 않은 그대로의 상태. ^^

 

 

 

 

 

 

맛의 포인트~~~!!

 

마늘잼 80g,포도씨유 15g,식초 40g,연겨자 10g,소금 2g,생수 30g.

 

마늘잼 만들기.

  •  

     

     

     

     

     

    이렇게 예쁜 색의 소스가 탄생합니다.

     

     

     

     

     

     

     

     

    준비 된 접시에 소스를 청포묵과 콩나물에만 올립니다.

     

     

     

     

     

     

    차게 준비하셔서...상에 올려 보세요.

     

    기운 없던 가족들 정신이 반짝! 난답니다.

    ㅎㅎ 정말이에요.

     

     

     

     

     

     

     

     

    간단하게 준비해 본 '청포묵 냉채' 어떠셨어요?

     

     힘 내시고..

    상큼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요즘 시간이 진짜 빨리 가네요.

    어리버리..퍼져서 살다가는 정말 큰일 날 것 같아요.

     

    정신 차리고..

    또 하루를 시작합니다.

    호호

     

     

    ※ 혹시..마늘잼이 준비가 안 되셨다면

    좋아하시는 '다른 잼'사용하세요.

    이도 저도 없으시다면..요리당 사용하시는데

    요리당 사용 시에는 생수량을 절반으로 줄이세요.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