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 초간단!! '치즈 아이스크림' 천천히 녹아요. ㅎㅎ

 

 

 

17706

 

 

★ 초간단!! '치즈 아이스크림' 천천히 녹아요.ㅎㅎ

 

 

 

 

 

날씨가 슬~슬 더워지고 있네요.

시원한 아이스크림도 생각나고..빙수도 생각나고...

 

그런데, 솔직히 아이스크림 만들기 조금 번거롭죠?

휘핑해야 하고..재료도 이것저것..

집에서 만들어서 백프로 성공한다는 보장도 없고..

 

그래서..아주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소개합니다.

맛은 어쩜 이렇게 훌륭할까요?

 

제가 맛있다고 말만 하면 조금 썰렁하시죠?

 

일단 보세요.

 

마음에 드시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하여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영양으로 보나, 맛으로 보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꼬모표 아이스크림'

시작합니다.

ㅎㅎ

 

 

 

★ 딸기 아이스크림 

 

 

 

딸기 아이스크림.

 

 

 

 

꼭지 딴 딸기가 500g입니다.

 

 

 

 

브랜더로 갈아줍니다.

딸기라서..ㅎㅎ 아주 쉽게 갈립니다.

 

 

 

 

 

자~~~!! 비법입니다.ㅎㅎ

 

딸기 갈은 것과 휘핑크림 150g, 피자치즈 150g, 황설탕 100g. 소금 1/2ts.

 

간단하죠?

여기서 휘핑크림은 당분이 포함되지 않은 것입니다.

당분이 포함된 것을 구입하셨다면..

설탕량을 줄이시면 되겠죠?

 

당도는 식성껏 가감하세요.

저는 이 비율이 맛있었어요.ㅎㅎ

 

 

 

 

 

 

 

자~~휘핑이 필요 없습니다.

 끓여 주세요.

 

 

 

 

중불에서 10분이면 치즈가 모두 녹아버립니다.

10분 정도만 저으면서 끓이세요.

 

 

 

 

이렇게 얌전하게 되었네요.

식혀서 얼리기만 하면 됩니다.^^

 

 

 

★바나나 아이스크림

 

 

 

 

방법은 동일합니다.

 

 

 

 

바나나 300g 입니다.

 

 

 

 

바나나 역시 잘~ 갈립니다.

 

 

 

 

 

간 바나나와 피자치즈 100g, 휘핑크림 100g, 황설탕 80g. 소금 1/2ts.

 

 

 

 

역시 10분간 끓여줍니다.

 

 

 

 

빨리 식어라~~~

 

 

 

 

열기가 다 나갔으면..

용기에 담아서 냉동실로 넣어 주세요.ㅎㅎ

 

저희는 성인만 살고 있어서, 아이스크림 용기가 없답니다.

그냥 얼음 통에 얼립니다.

 

맛은 똑같으니까요.^^

 

 

 

 

뚜껑도 반드시 덮어 주세요.

냉장고 특유의 냄새가 배이면 곤란하니까요.

 

4시간 냉동보관!!

 

 

 

 

작은 얼음 통에도 얼립니다.

 

 

 

 

랩으로 씌우고, 이쑤시개로 손잡이를 박아서...

 

 

 

 

4시간 후의 모습.

예쁘죠?

 

맛은 정말정말 예쁘답니다.

 

 

 

 

 

 

 

 

 

이건 빙수 팥을 약간 넣은 겁니다.^^

 

 

 

 

 

 

 

 

 

 

중간에 뒤집어주지 않아서 편리하죠?

그렇다고 맛이 뻑뻑하고 그렇지는 않답니다.

 

일단 팍팍 한 번 끓여서 만드니까..

마음이 푹 놓이지 않으세요?

 

 

★고구마 아이스크림

 

 

 

 

 

 삶은 고구마 400g,휘핑크림 100g, 피자치즈 100g,황설탕 80g,소금 1/2 ts.

 

 

 

 

 

끓여줍니다.

 

 

 

 

마찬가지로 10분.

 

 

 

 

 

이것이 뭘까요?

 

고구마 아이스크림에 토핑을 누룽지로 했답니다.^^

 

바삭하게 눌린 누룽지 올려서 얼려보세요.

얼어도 바삭바삭..

정말 맛있어요.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겠죠? ㅎ~

 

 

 

 

이런 맛!

처음이에요.

 

 

 

 

 

 

고구마와 바나나 아이스크림은

굳이 냉동보관 안 하셔도 무방합니다.

 

천천히 녹거든요.

 

냉동으로 얼리신 후에 보관은 편하실 대로 하세요.

ㅎㅎ

 

 

어떠셨나요?

저희 집에서는 인정받은 아이스크림입니다.

 

잘 살펴보시고,괜찮다 싶으시면

 

이제는 간편하게

아이스크림 만들어 드세요.

치즈 조금 넣으셔서...ㅎ~

 

시원한 정보가 되셨으면..하는 바램입니다.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