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토마토소스 뇨끼' 호텔 맛 수준.ㅎ~

 

18190

 

 

 

★'토마토소스 뇨끼' 호텔 맛 수준.ㅎ~

 

 

 

 

 

 

 

'뇨끼'.

'뇨끼'는 이탈리아식 감자수제비..ㅎ~

 

곧, 감자가 한창이겠죠?

감자 응용한 손쉬운 뇨끼.

소개해 드립니다.^^

 

간단한 조리방법으로 맛은 꼭,뭐랄까요?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만났던...

그 은밀한 부드러움.

 

함께 올라가 보실까요?

ㅎㅎ

 

 

 

 

감자 300g.

썰어서 삶아줍니다.

 

 

 

 

 보슬보슬 삶아졌네요.^^

 

 

 

 

포크로 눌러가며 잘게 부숴줍니다.

 

 

 

 

감자가 작은 입자로 부서졌으면..

박력분 100g을 넣어 포크로 자르듯이 섞어줍니다.

 

거의 섞였다 싶을 때

손으로 살살 만져가며 모양을 잡아줍니다.

 

 

 

 

이렇게, 1.5 센티 두께의 사각형으로 만들어줍니다.

그리고,약 30분 정도 냉장고에 넣어줍니다.

랩을 씌워서요..

 

 

 

 

그동안 토마토소스를 준비합니다.

 

원래 정통 뇨끼는 '고르곤졸라 치즈'와 '생크림'을 사용하는 건데..

 

아줌마 마음대로 살짝~바꿨더니...

한국인 입맛에는 더 맛있게 변했어요.

정말입니다.ㅎㅎ

 

토마토 2개, 슬라이스 치즈 4장, 피자치즈 150g.

 

 

 

 

시판되는 스파게티소스나 피자소스 편하신 걸로 200g.

위의 재료와 혼합하여 끓여줍니다.

 

 

 

보글보글 끓다가...

 

 

 

 

바글바글 잘도 끓네요. ^^

 

 

 

 

냉장고에서 차가워진 반죽을..

 

 

 

 

랩을 씌운 채 적당한 크기로 잘라줍니다.

 

 

 

 

포크로 원하는 무늬도 넣구요..

 

 

 

 

팔팔 끓는 물에서 완전히 익혀줍니다.

이때, 반죽을 두 번에 나눠서 익힙니다.

 

들러붙으면 곤란하니까요.^^

 

 

 

 

자~~~이렇게 준비가 되었어요.

 

어떤 맛이냐 면요..

감자가 포실포실 녹으면서...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으로 씹혀요.

 

수제비와는 식감이 전혀 다르답니다.^^

 

 

 

 

뜨겁게 준비된 '토마토 소스'에 버무려서..

소스도 넉넉히 올려줍니다.

취향껏 '파마산치즈'도 뿌려 보시구요.ㅎ~

 

 

 

 

음~ 이 맛이요..

정말 고급스럽답니다.^^

 

 

 

 

 

 

 

요, 감자 들어간 뇨끼가 ..

말을...못 하게 만드네요.ㅋ~

 

 

 

 

 

 

부드러운 감자 맛 뇨끼와

달큰한 토마토소스...

 

이제는 엄마가 준비해 보세요.

 

언제 하실래요?

'어린이날' ?

'어버이날' ?

 

행복과 칭찬.

아줌마가 보장합니다.

 

행복한 5월 맞으세요.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