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자장 떡볶이 그라탕'~~초간단 방법으로~~ㅎ

 

19311

 

 

 

★'자장 떡볶이 그라탕'~~초간단 방법으로~~ㅎ

 

 

 

 

 

 

 

 

 

비는 하염없이 내리시고...

간단하게 맛있는 거 없을까?

 

호호

있지요...너무 간단한 '자장 떡볶이'

치즈 좀 올려서..그라탕처럼 만들었어요.

 

일단..자장 만드는 방법이 너무너무 간단하답니다.^^

 

참고하셔서...방과 후 돌아오는 자녀분들에게 선물하세요.

분위기 만점의 쎈쓰 넘치는 맛에...

입가에 미소 가득~~

 

장마철 눅눅함 사라지겠죠?

ㅎㅎ

 

 

춘장 1수저.

40g 입니다.

 

 

 

 

춘장 40g, 맛술 40g, 우유 40g.

섞어줍니다. 간단하죠? 간이 딱 맞습니다.^^

 

 

 

 

떡볶이 떡 130g, 어묵 70g,

그라탕 용기 한 개 분량입니다.

체에 밭쳐서 팔팔 끓는 물로 싸워~~ㅎ

 

 

 

 

그라탕 용기에 담고..

 

 

 

 

준비된 자장 소스 모두 올립니다.

 

 

 

 

통조림 완두도 올리고..

 

 

 

 

피자치즈 올려서...

 

 

 

 

슬라이스 치즈도 올리고..ㅎㅎ

 

 

 

 

250도로 예열 된 오븐에서 10분 구워줍니다.

 

 

 

 

치즈가 �~~쫙~~

 

 

 

 

떡도 맛있게 익었네요~~ㅎ

 

 

 

 

자장과 어우러져서...너무 맛있답니다.^^

 

 

 

 

양배추 곁들여서...접시에도 담아보세요.^^

 

 

 

 

간단하지만...맛은 복잡한 방법의 자장보다 더...훌륭합니다.^^

 

 

 

 

라면 사리 삶아서..

빈그릇까지...닦아서 드세요.ㅎㅎ

 

 

 

 

떨떠부리 자장면...왔다가는'

 

게임 끝~ㅎㅎ

 

비와도 마음은 뽀송~~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