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라면 깻잎말이 튀김'~~~간단.맛은 good~~ㅎ

Daum 블로거뉴스 베스트 블로거기자

★'라면 깻잎말이 튀김'~~~간단.맛은 good~~ㅎ

 

 

 

 

 

 

 

 

 

 

라면으로 간단한 깻잎말이 튀김..만들었는데...

맛이..음~~너무 신통합니다.

편하기도..두 말하면 잔소리...

 

참고하세용~~

ㅎㅎ

 

 

 

 

 

라면 두 개.

팔팔 끓는 물에서 딱..3분만 끓여줍니다.

 

 

 

 

체에 밭쳐서...찬물로 헹군 후..

1~2분 물기를 뺍니다.

 

 

 

 

건더기 스프는 두 개,분말스프는 한 개만.

달걀 두 개.

젓가락으로 비벼줍니다.

별도의 양념장  없이도..간이 딱~~맞습니다.

 

막~~면이 뿌러집니다. 덜 삶아져서...ㅎㅎ

그러나...그게 정상이니까...걱정하지 마시고..

 

 

 

 

물기 쏙~ 뺀 깻잎.

 

 

 

 

이렇게...올려서..돌돌 말아줍니다.

 

 

 

 

이음새가 밑으로 가도록..

 

 

 

 

튀김가루 : 생수 = 1 : 1

 

 

 

 

이음새를 중심으로 반죽을 묻혀서..

튀겨냅니다.

 

기름은 약간만 자작하게~~

 

 

 

 

뒤집어서..살짝~

 

 

 

 

 

 

 

 

 

 

 

속에 무엇이 들었을까?

뭘 넣었길래 맛이 이렇게..부드러울까?

 

가족 모두 궁금해 한답니다.

간단하죠?

ㅎㅎ

 

주부님의 쎈쓰~~

행복한 휴일...보내세요~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

 

                                         

 

 

★ 감사합니다.

만들기 상당히 간편하답니다.

 

깻잎 말으실 때 힘만 조금 주세요.^^

 

저는 진간장에 마요네즈, 강겨자로 소스 만들어서 찍어 먹었어요.ㅎ~

 

거듭 감사드리면서...

더 나은 실생활 요리로 찾아 뵙겠습니다~~

 

행복한 한 주 맞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