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복숭아 맛 '단호박 고구마구이'~~호텔수준~ㅎ

 

 

19381

 

 

★복숭아 맛 '단호박 고구마구이'~~호텔수준~ㅎ

 

 

 

 

 

 

 

 

 

 

안녕하세요?

비가..계속 내리는 주말..어떻게 지내고 계신지요?ㅎ~

 

단호박과 고구마로 간단하게..정말 간단하게..

환상적인 간식 만들었답니다.

 

복숭아 소스를 곁들여서...업그레이드 된 '맛탕 맛' 이라고나 할까요?

 

암튼..무지무지 맛있어요.~~

 

꼭..호텔 같은 곳에서 나오는 후식 맛이랄까요?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

ㅎㅎ

 

 

 

 

단호박과 고구마..

적당한 크기로 준비합니다.

 

 

 

 

오븐팬에 버터를 군데군데 올리고..

 

 

 

 

이렇게..고구마와 호박을 올려서..

23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10분 구워줍니다.

 

 

 

 

그동안에..비장의 꼬모표 복숭아 소스~~

 

복숭아 400g, 맛술 200g.

브랜더로 갈아줍니다.

저는 천도복숭아 갈았습니다.^^

 

 

 

 

이런색~ㅎ

 

여기에...요리당 100g, 발사믹식초 30g.

 

잘~섞어줍니다.

 

 

 

 

이런 소스가 탄생하는데...

맛이 정말 기가 막히답니다.~~ㅎ

 

 

 

 

230도로 10분 구웠더니..거의 익었네요.

뒤집어서 같은 온도로 5분만 더..구워줍니다.^^

 

 

 

 

 

이렇게 준비가 되었네요.

 

 

 

 

준비한 복숭아 소스 넉넉히 부어서 맛있게~~시식~!!

 

 

 

 

 

진짜..환상~~ㅎㅎ

 

 

 

 

 

 

 

 

 

 

 

 

정말 간단하죠?

맛은...직접 느껴보시길...

 

저는 일단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ㅎㅎ

 

행복한 시간 되세요~♥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