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여름철 입맛 돋우는 '두부 채소 조림'~~ㅎ

 

19883

 

 

 

★여름철 입맛 돋우는 '두부 채소 조림'~~ㅎ

 

 

 

 

 

 

 

간단하면서...처진 입맛 올려주는 '두부 채소 조림'

소개해 드립니다.

 

밥은 일단...한 공기 추가하실 마음가짐으로..ㅋㅋ

날도 후덥지근하니...짧게 설명드립니다.

ㅎㅎ

 

 

 

 

 

새송이 버섯과 호박을 썰어서

조림냄비에 깔아줍니다.

 

 

 

 

두부는 간하지 않은채..

전분을 묻혀셔..노릇하게 구워냅니다.

 

 

 

 

채소 담긴 냄비에 올립니다.

 

 

 

 

집간장 50g, 진간장 100g, 생수 300g, 고춧가루 30g, 황설탕 30g.

다진마늘,다진파,다진 청양고추.

 

반드시 집간장이 들어가야 깊은맛이 난답니다.^^

 

 

 

 

뚜껑 덮고 센불에서 5분 끓이다가

뚜껑 열고 5분 더 중간불에서 끓입니다.

 

끝~~!!

 

 

 

 

두부와 채소

모두 맛있답니다.

 

 

 

 

 

 

 

 

전분 묻혀서 두부를 구웠으므로..

이 걸쭉한 국물이 정말 맛있답니다.

 

밥 비벼 보세요.

ㅎㅎ

 

맛 있 어 요 ~~~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