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갈비 맛'으로 저렴하게 즐기는 돈가스 갈비~~

 

 

20421

 

 

★'갈비 맛'으로 저렴하게 즐기는 돈가스 갈비~~ㅎ

 

 

 

 

 

'갈비맛'으로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는 '돈가스 고기'의 변신~~

정말 놀라운 맛이랍니다.

 

사실...갈비는 비싸기도 하지만,손질도 간단한 건 아니죠?

저렴하고 간편하게 구할 수 있는 '돈가스 고기'에다가...

비장의 갈비양념..합쳤더니..

정말 놀랍습니다.

 

사실은 저희 시어머님께서...남편이 대학생 때

'해운대 갈비집'을 크게 운영하셨 더랬어요.ㅎㅎ

 

갈비 재우는 날은 비법이 새어나갈 까봐..

주방장이 주인도 못 들어오게..주방문 걸어 잠그고 갈비를 재웠대요.

문 틈새로...몰래 훔쳐 낸(ㅋㅋ)

갈비양념 비법~!!

 

그대로...돼지고기에 적용시켰답니다.

연하기도 더할 나위 없거니와...

간편하고 정말 맛있어요.

 

방학인데...'꼬모아줌마표 뼈없는 돈가스갈비'ㅋㅋ

맘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ㅎㅎ

 

 

 

 

 

 

돈가스용 돼지고기는 눌러주니까...편해요.

냉장실에서 하루 보관하면..핏물이 모두 빠집니다.

핏물 제거~!!

중요합니다. 기억하시고..

 

핏물도 제거하고..기름도 모두 제거합니다.

 

 

 

 

위 배합대로만 하세요.

약간의 후추도 가미하시구요..

 

 

 

 

고기가 충분히 잠길정도의 양념에다..고기 넣어서..

냉장실에서 만 하루 숙성~!!

 

 

 

 

센 불에서..고기양념을 자작하게 부어 조리듯이 구워냅니다.

 

 

 

돼지고기는 시간이 좀 지체해도 질겨지지 않아서 good입니당~~ㅎㅎ

앞 뒤로 노릇하게 익혀내세요.

 

 

 

 

간단한 채소만 곁들이세요.

 

 

 

 

값싸고..간편하고..

 

맛은 꼬모아줌마가 보장합니다.

 

쉽게 만나보세요.

 

'꼬모표 뼈없는 돈가스갈비~~'

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