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쇠고기 치즈 밥구이'~~방학 선물 2탄~~ㅎ

 

 

20449

 

 

★'쇠고기 치즈 밥구이'~~방학 선물 2탄~~ㅎ

 

 

 

 

 

 

 

 

 

 

 

방학이면...삼시 세끼 차리기 힘드시죠?ㅎㅎ

약간의 쇠고기로 치즈 밥구이 만들었어요.

 

아침에 한~~접시 만들어 놓으면..

오며 가며 한 개씩..

점심 차리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시작할까요?

ㅎㅎ

 

 

 

쇠고기는 그리 두껍지 않은 두께로 준비합니다.

약간의 후추와 맛소금 뿌려서,,,

 

 

 

 

 

위 배합으로 준비합니다.

 

 

 

 

끓는 배합장에 쇠고기를 한 장씩 익혀냅니다.

샤브샤브 방식으로..

 

 

 

 

도마 위에 올리고..

돌멩이로 눌러서...편편하게 만들었어요.

 

 

 

 

 

오이채와 묵은지 짜서 준비합니다.

 

 

 

 

눌러진 쇠고기는 한 입크기로 자르고..

 

 

 

 

쇠고기 위에 밥 올리고..

오이채와 묵은지도 올립니다.

 

 

 

 

오븐팬에 올리고..

 

 

 

 

슬라이스 치즈 올립니다.

 

 

 

 

25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3분 구워줍니다.

 

250도 3분.

 

전자렌지 조리시에는 1분~!!

 

 

 

 

 

 

 

 

 

 

간단하게 준비해 보세요.

하루가 편하답니다.^^

 

즐거운 주말 맞으시구요...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