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비 오는 날 '소시지 김치찌개'~~ㅎ

 

 

 

20453

 

 

★비 오는 날 '소시지 김치찌개'~~ㅎ

 

 

 

 

 

 

에구~~비가 많이 옵니다.

이렇게 을씨년스런 날씨엔...얼큰한 찌개가 생각나지 않으세요?ㅎㅎ

 

묵은지와 냉장고 속 ..지지부리 소시지,어묵..사용하여

'소시지 김치찌개'끓였답니다.

 

당면도 넉넉히 넣었더니...다른 반찬 필요없이..

행복한 식사시간이 되었답니다.

 

참고하세용~~ㅎㅎ

 

 

 

 

당면은 미지근한 물에 담가놓구요..

너무 많이 넣진 마세요.

국물이 없어진답니다.^^

 

 

 

 

소시지,햄,어묵은 끓는물로 살짝~헹궜답니다.

 

 

 

무,양파,풋고추,다시마,멸치넣고...

 

 

 

팍~팍 끓여서..

 

 

 

 

체에 밭쳤어요.

집간장으로 슴슴하게 준비했답니다.

 

 

 

 

묵은지 썰어담고..김칫국물도 한 국자 넣었답니다.

 

 

 

 

불은 당면 올리고..

 

 

 

 

준비된 소시지등등 올리고..

다데기.

다진마늘과 고춧가루로 만들었어요.

 

 

 

 

준비된 다싯물 살며시 부어서...

 

 

 

 

 바글바글 끓여주세요.ㅎㅎ

 

 

 

 

 

 

 

 

 

 

충분히 맛있답니다.

비도 오는데...

시장 가지 마시고...

 

간단하게 준비해 보세요.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