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 간단 '새송이 곤약 조림'~~분위기 good~ㅎㅎ

 

 

 

20455

 

 

★ 간단 '새송이 곤약 조림'~~분위기 good~ㅎㅎ

 

 

 

 

 

 

 

 

새송이버섯과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곤약사용하여

분위기 good~인 밑반찬 만들었어요.

 

만드는 방법 무척 간단합니다.

그러나 맛은...ㅎㅎ

분위기가 좋으면서..보드럽게..꿀~떡~!!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곤약 1팩,새송이 4송이.

 

 

 

 

깍뚝썰기로 준비합니다.

 

 

 

 

위 배합대로..

 

 

 

 

일단 새송이를 익혀주는데..

팬에 아무것도 넣지 않은채..익혀만줍니다.

 

 

 

 

새송이가 거의 익었다 싶으면..

준비된 곤약과 배합장 모두 붓고..

 

 

 

센불에서 저어가며 끓입니다.

 

 

 

 

서서히 졸아들겠죠?

 

 

 

 

국물이 거의 졸았으면...

불을 끄고..참기름 똑 똑 떨어뜨려서..

 

 

 

 

요렇게...보관하세요.

 

 

 

 

쫄깃~~담백~~

ㅎㅎ

 

직접 느껴보세요.~~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