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골뱅이 빙수 냉면'~~~오싹~!!~ㅎㅎ

 

 

20448

 

 

★'골뱅이 빙수 냉면'~~~오싹~!!~ㅎㅎ

 

 

 

 

 

 

 

연일 계속되는 더위로 고생이 많으시죠?

눈으로라도...시원함을 느끼시라고...ㅎㅎ

'골뱅이 빙수 냉면' 준비했어요.

 

골뱅이와 무,파만 있으면...시원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참고하셔서...언제 한 번 꼭~~요리해 보세요.

 

시원하고..달콤하고..매콤하고..

아무튼...제법 많이 괜찮습니다.^^

 

 

 

 

냉면에는 시원한 무가 빠지면...안 되겠죠?

위 배합으로 채썬 무에 담가서 냉장보관하세요.

 

냉면뿐 아니고..소면이나 쫄면,,어디에든 적절하게 시원한 맛 즐기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무가 잠길정도로,,,자작하게...

 

 

 

 

비빔냉면 소스입니다.

오늘은 고춧가루를 약간 더 추가했어요.

짜지않고..맛있답니다.

역시..미리 준비해 놓으시면 간편하게 쓰시겠죠?

 

 

 

 

채썬 파와 한 입 크기의 골뱅이.

 

 

 

 

냉면 소스로 버무려 놓습니다.

 

 

 

 

면은 가닥가닥 떼어서..

 

 

 

 

끓는물에 저어가며..1분 이내로 삶아서..

찬물로 바락바락 헹군후,,체에 밭쳐 준비합니다.

 

 

 

 

얼음을 한 대접 갈아서...담고..

 

 

 

 

준비된 사리 올리고..

 

 

 

 

시원한 무채 올리고..

 

 

 

 

 

골뱅이 무침 넉넉히 올려서..

 

 

 

 

아~~션해...

 

 

 

 

비벼드실 때...소스도 맘껏 올려서 비비세요.

짜지 않아서..부담 없답니다.^^

 

 

 

 

오한이 나~~~ㅋㅋ

"여보~~나 몸살끼가 있나 봐용~~"

 

 

 

 

'골뱅이 빙수 냉면'

잊지 마세요.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