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김치라면 그라탱' & '김치 도리아'~~~여름방학 선물~~ㅎㅎ

 

 

20362

 

 

 

★'김치라면 그라탱' & '김치 도리아'~~~여름방학 선물~~ㅎㅎ

 

 

 

 

 

 

 

안녕하세요?

디카가 수리 중이었던 관계로..오랜만에 뵙죠? ㅎㅎ

 

오늘은 여름방학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로 만든, 간단한 식사대용 간식 소개합니다.^^

 

'김치라면 그라탱' '김치 도리아'

ㅎ~

 

 

 

잘 익은 배추김치는 잘게 송송 썰어서..꼭~~짠 후..

스파게티소스 : 토마토케첩 =  3 : 1

올리브유나 포도씨유 사용하여 3~4분 볶아줍니다.

짜지 않도록 식성껏 가감하셔서 볶아주세요.

 

김치 요리라서..햄이나 양파,양송이등은 생략했어요.

잘 익은 김치만으로도 얼마든지 훌륭한 맛을 연출할 수 있거든요?

 

 

 

새콤하면서도..짜지않고..스파게티소스와 어우러진

그럴싸한 맛이랍니다.^^

 

 

 

 

토핑은 아삭이고추 동그랗게 준비합니다.

식감이 살아있어서...피망보다 훨씬 맛있답니다.^^

 

 

 

 

그라탱 용기에 밥 퍼담고..

 

 

 

 

김치소스 올리고..

 

 

 

 

생크림을 올립니다.

생크림은 당분이 포함된 것으로 준비하세요.

맛이 좀 더 부드럽습니다.

 

 

 

 

아삭이 올리고..

 

 

 

 

피자치즈 올리고..

 

 

 

 

핫소스는 선택사항입니다.^^

 

 

 

 

25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6분 구웠답니다.

 

 

 

김치와 아삭이고추와 치즈와

그리고...밥~!!

 

 

 

 

아이들은 물론 연세드신 어르신께서도

무척 좋아하신답니다.

 

느끼함이 없고,..치즈가 들어가서..

무척 고소하답니다.ㅎㅎ

 

 

 

김치라면 그라탱

 

 

 

끓는 물에 라면사리만 꼬들하게 삶아서..

 

 

 

 

체에 밭쳐..물기를 제거합니다.

 

 

 

 

그라탱용기에 올리고..

 

 

 

 

김치소스 올리고..

 

 

 

 

생크림 올리고...

 

 

 

 

아삭이도 올리고..

 

 

 

 

치즈..

 

 

 

 

핫소스..

 

 

 

 

25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6분~~!!

 

 

 

랴면이...

 

 

 

 

멋있게..변했답니다.^^

 

어때요?

간단하죠?

쉽게 준비해 보세요.

맛은 결코...만만치가 않사옵니다~~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