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두 가지 맛~~'소고기 김치볶음밥'~ㅎ

 

 

20474

 

 

★두 가지 맛~~'소고기 김치볶음밥'~ㅎ

 

 

 

 

 

 

 

김치볶음밥~~

영원한 우리들의 친근한 벗이죠?

오늘은 불고기 넣은 김치볶음밥, 두 가지 맛으로 즐기시는 방법 소개해 드립니다.

 

주말 요리로 강력추천 하면서..ㅎㅎ

시작합니다.

 

 

 

 

굳이 소고기사용 안 하시고

돈가스용 고기로 요리하셔도 무방합니다.^^

 

전 소고기 재우면서 만들었어요.

 

소개 드렸던 배합장에 풍당~~담가서..

냉장실에 하루 이상 숙성시킵니다.

 

 

 

요 배합장 기억하시죠?

 

 

 

 

하루 이상 숙성이 되면...이런 모습으로 탈바꿈..ㅎㅎ

 

 

 

 

팬에 국물 좀 자작하게 부어서..

 

 

 

 

앞뒤로 살짝 익혀줍니다.

 

 

 

 

고기는 썰어서 준비하시고..국물에..

 

 

 

 

신김치 송송 썰어 볶아줍니다.

고깃국물에 볶으므로 별 양념 필요없이

맛있게 볶아집니다.

 

 

 

 

썰어놓은 고기와 밥을 넣어서...볶아줍니다.

 

 

 

 

그라탱용기에 볶음밥 담고..

 

 

 

 

달걀부침 올리고..

 

 

 

 

치즈로 모양 내어서..

 

 

 

 

24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5분.

전자레인지 요리시에는 1~2분.

 

 

 

 

그냥 드시는 것보다 훨~씬 맛있답니다.

호호 불면서...맛있게 시식~!!

 

 

 

 

나머지는 비닐장갑 끼고 동그랗게 뭉쳐서...

 

 

 

 

이렇게..ㅎㅎ

 

 

 

 

정말 맛있답니다.

즐거운 주말...온 가족 모여 앉아 뭉쳐드세요.ㅎㅎ

 

사랑도 뭉치시고..

맛도 뭉치시고..

 

똘~똘~~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