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10분 완성~'매콤 두부 덮밥'~~ㅎㅎ

 

 

 

20471

 

 

★10분 완성~'매콤 두부 덮밥'~~ㅎㅎ

 

 

 

 

 

 

 

 

 

 

 

이 두부 덮밥은 너무 간단해서..

올리기가 좀 거시기 합니다만..

맛이 또..너무 신통방통 해서..ㅎㅎ

 

정말 간단하면서..식욕을 자극시키는 맛이랍니다.

 

반찬 신통치 않으신 날 준비해 보세요.

찌개도 국도 필요 없습니다~~

김치나 하나 있으면..ㅋㅋ

 

행복.^^

 

 

 

 

얼마전에 올려드렸죠?

갈비양념 비법.

 

위의 배합대로 하시고...후추만 조금 넣으시면 됩니다.

 

 

 

두부는 자잘하게 썰어서..

배합장을 넉넉히 부어 7~8분 끓입니다.

넉넉한 배합장...기억하세요.

 

 

 

이 상태로 걸쭉하게 되는데..

이 맛이요..꼭 고기가 들어간 맛이 납니다.

아마..진간장,참기름,마늘이 잘 어우러져서 그런가 봐요.ㅎㅎ

 

 

 

 

마지막으로 고춧가루,피망,파프리카,대파.

 

 

 

 

섞어가며..1~2분 볶아줍니다.

 

 

 

밥 위에 올리면..끝~!!

 

 

 

 

 

 

 

저는 햇고춧가루로 만들었는데..

어찌나 칼칼하던지요?

 

고춧가루양은 식성껏 가감하시고..

어린 자녀들 위해서는 케첩이나 다른 소스 올려 드셔도 맛있겠죠?

 

제가 여기서 강조하려는 점은

조 위의 배합장.

진짜..괜찮습니다.

 

추석 상 차리실 때..갈비나 고기 재우실 때..

꼭~~활용해 보세요.

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