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배추김치가 껴안은 '날치알 샐러드 김밥'~~ㅎ

 

 

20472

 

 

★배추김치가 껴안은 '날치알 샐러드 김밥'~~ㅎ

 

 

 

 

 

 

 

 

 

 

 

날씨..거의 죽음이죠?

아이들이 어렸을 적엔 이맘때면...김밥을 자주 싸곤 했어요.

 

"☆☆엄마 솜씨...최고야~~!!"

아이들 담임선생님께 그런 칭찬 듣는 기쁨에...

항상 선생님 도시락을 도맡았던...미련한 추억이 웃음 짓게 하는 날입니다.^^

 

소풍 가는 것도 아닌데...속재료 많이 준비하기는 번거로와서...

간단한 샐러드김밥 말았답니다.

 

샐러드김밥은 자칫 느끼하기도 쉽죠?

오늘은 묵은지로 한 번 꽉~~안아줬답니다.ㅋㅋ

 

간단하게 준비해 보세요.

맑은 하늘 한 번 쳐다보고...

샐러드 김밥 한 개 먹고..

ㅎㅎ

 

재밌는 추억 많이 마련하시는 행복한 가을이시길

살짝~~빌어 드릴게요.ㅎㅎ

 

 

 

 

 

피망,맛살,찐감자,날치알.

 

 

 

 

감자는 으깨어서...

마요네즈로 버무립니다.

 

 

 

 

묵은지는 속 털어내어...꼭~~짜서 준비하고..

단무지,달걀지단 준비합니다.

 

미쳐...달걀부침은 못 찍었네용~~ㅎㅎ

 

 

 

 

밥 지을때..소금을 약간 넣어서 지었어요.

편하고 맛있답니다.

애용하시길..ㅋㅋ

 

 

 

 

김발 위에 밥 펴고..

 

 

 

 

김 한 장 올리고...

손으로 꾹꾹 눌러줍니다.

단단하게 말리는 방법입니다.^^

 

 

 

 

넓적한 달걀부침 올리고..배추김치 올리고..

샐러드 올리고..

중간에 단무지..

 

 

 

 

짜잔~~!!

 

 

 

 

랩 벗기고 썰어도 잘~썰어진답니다.

단단하니까...

 

김치가 들어갔으므로...물티슈로 칼날을 닦아가며 자르세요.

단면이 깨끗하면..기분이 좋으니까요..ㅎㅎ

 

 

 

 

 

 

 

 

 

 

 

 

 

 

 

 

살짝~~찌그러뜨려도...

맛에는 지장이 없어요~~~ㅎㅎ

 

사이사이 날치알이 톡~톡 터져요...ㅋ~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