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동태포로 두 가지 맛~'생선 커틀릿'~~ㅎㅎ

 

 

20477

 

 

★동태포로 두 가지 맛~'생선 커틀릿'~~ㅎㅎ

 

 

 

 

 

 

쉽게 만날 수 있는 '동태포'

 

전으로만 드시지 마시고...요렇게도 해 보세요.ㅎㅎ

 

이름하여...'생선 커틀릿'~~ㅋ~

크기는 약간 작을지라도...맛은 더 맛있다구요~~~ㅎㅎ

 

 

 

 

 

약간의 맛소금,후추.

 

 

 

 

밀가루 → 달걀물 →빵가루

 

빵가루는 약간 굵은 것으로...

 

 

 

 

튀겨서..

 

 

 

오븐팬에 올리고..

 

 

 

 

새우살은 자잘하게 다지고...피망.

 

 

 

 

스파케티나 피자소스로 버무려만 줍니다.

 

 

 

 

이렇게 올리고...

 

 

 

 

치즈도 올리고...

 

 

 

 

24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5분~!!

 

 

 

 

 

 

 

 

 

 

 

 

 

 

 

 

 

두 가지 맛으로 즐겨 보세요.

바삭~하니 너무 맛있답니다.

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