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낙지 청국장'~~가을 건강 보양식~~ㅎㅎ

 

 

20493

 

 

★'낙지 청국장'~~가을 건강 보양식~~ㅎㅎ

 

 

 

 

 

 

 

 

즐거운 명절 보내셨죠?

이것저것 먹다 보니..

 속도 더부룩하고..약간은 니글거리기도 하고 ..

그렇다고 끼니를 건너뛸 수는 없고..

 

간단하고 구수한 '청국장'끓여 봤어요.

기존의 청국장에 낙지 한 마리 추가~~!!

 

국물맛이 정말 깊게 맛있답니다.^^

청국장 특유의 냄새가 많이 감소된 맛이랍니다.^^

밥 한 공기 청국장에 쓱쓱~비벼서...

가을 건강 보양식이 따로 없겠어요.

진짜...ㅎㅎ

 

 

 

 

 

청국장은 일회용 장갑을 끼고

조물조물 주물러서..딱 맞게 간을 맞춥니다.

 

 

 

 

깨끗이 손질된 낙지.

한 입 크기로 자른 후, 고춧가루,다진마늘로 무쳐줍니다.

 

 

 

 

두부,호박,다진 파 준비합니다.

 

 

 

 

간 맞춰 준비한 청국장에

두부,호박,낙지 올려서...

 

 

 

 

보글보글 바글바글~~끓여줍니다.

마지막에 대파로 마무리~~!!

 

 

 

 

 

이 영양덩어리 청국장 알갱이.

고소 구수...일품이랍니다.

 

 

 

 

 

 

 

 

 

 

 

 

 

반찬 필요 없어요.

 

'콩'좋은 건 다 아시죠?

 

올가을엔 오동통~낙지 넣고 끓여보세요.

정말 맛 있 어 요 ~~

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