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숙주 새우 냉채'~~고급스러운 맛~~ㅎㅎ

 

 

 

20494

 

 

 

★'숙주 새우 냉채'~~고급스러운 맛~~ㅎㅎ

 

 

 

 

 

 

새우와 숙주 사용하여, 멋있는 냉채 만들었어요.

실패확률 전혀 없답니다.

 

숙주의 아삭함과 구운 새우의 고소함이 정말 맛있답니다.

 

복잡한 냉채 대신에...간단하면서 쌈빡한 '숙주 새우 냉채'

꼭~한 번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새우는 껍질 제거하고..

등쪽에 칼집을 넣어 펼치면서..내장도 제거합니다.

 

약간의 맛소금,후추를 뿌려서..

 

 

 

 

포도씨유 약간 두른 오븐 팬에 올려..

250도로 예열 된 오븐에서 5분 구워줍니다.

 

 

 

 

아주 딱~~맞게 익었답니다.^^

그냥 먹어도 바삭하게 맛있어요.

 

 

 

 

숙주는 소금 약간 넣은 끓는 물에 3~4분 데쳐서

찬물로 헹궈 꼭~짜서 준비합니다.

 

 

 

 

오이채와 숙주가 준비되었네요.

 

 

 

 

식초,황설탕,맛소금으로 새콤,달콤 무쳐줍니다.

 

 

 

 

연겨자와 마늘잼을

숙주 무치고 발생하는 국물로 농도를 맞춰 줍니다.

 

마늘 잼 만드는 방법...

  • http://blog.daum.net/vdream/11034654 복사
  •  

     

     

     

     

    오이 숙주 올리고...

     

     

     

     

    칵테일 파인애플을 건더기만 올립니다.

     

     

     

     

    구운 새우 올리고..

     

     

     

     

    마늘잼 소스 올려줍니다.

     

     

     

     

     

     

     

     

     

     

     

     

     

    개인 용기에 덜어서...

     

    새콤,달콤,아삭아삭~~고소고소..ㅎㅎㅎㅎㅎㅎㅎ

     

    손님상에 올리시면 칭찬 연발.^^''~~

     

    꼭~만들어 보세요.

    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알리미 구독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