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퓨전 스테이크' 찌개 거리로도 만들어 봅시다~ㅎ

 

 

 

★'퓨전 스테이크' 찌개 거리로도 만들어 봅시다~ㅎ

 

 

 

 

 

 

오늘은 무언가 썰고 싶은 날...

 

하지만, 가진 거라곤 달랑~돼지고기 제일 싼 부위의 찌개 거리500g 뿐..

한참을 째려보다가...ㅎㅎ

 

'퓨전 스테이크'로 변신 들어갑니다.~~

 

 

 

 

 

썰어 파는 돼지고기 찌개 거리랍니다.

좀 격하다 싶은 기름기는 제거하고..

 

맛술 50g, 굴소스 10g, 핫소스 10g.

 

버무려 놓습니다.

 

 

 

 

버무린 고기에다..

달걀 2개,찹쌀가루 60g 넣어서 섞어줍니다.

 

 

 

 

오븐 팬에 포도씨유를 살짝만 바르고..

 

머핀틀 사용하여 사진처럼 담아줍니다.

4개가 나옵니다.

 

 

 

 

230도로 예열 된 오븐에서 10분 구워줍니다.

 

이렇게 구워집니다.

 

 

 

 

뒤집개를 사용하여

머핀틀째 뒤집어 줍니다.

 

 

 

 

구멍이 뒤숭숭~났죠?

 

피자치즈로 채워줍니다.

약간만 힘을 주세요.ㅎㅎ

 

 

 

 

다시 오븐에 넣고 230도로 이번에는 12분 구워줍니다.

 

짜~잔!! 맛있겠죠?

머핀틀 가장자리에 칼을 살짝 넣어서 떼어냅니다.

 

 

 

 

이렇게...4덩이의 행복이 탄생합니다.^^

 

 

 

정말 맛있게 생겼죠? ㅎ~

 

 

 

 

다진 파 살짝 뿌리고...

샐러드 대신에 김치볶음 올립니다.ㅎㅎ

 

 

 

 

거~의 죽음입니다.^^

 

 

 

 

굳이...애써 썰지 않아도...

알아서..떨어집니다.

 

칼은 없어도 됩니다.ㅋ~

 

 

 

 

요 단면 보이시죠?

사이로 치즈가 살짝~녹아들어서...말이 필요 없어요.ㅎㅎ

 

 

 

 

우리의 영원한 맛!

김치.

 

샐러드 대체용으로도 멋지게 어울린답니다.^^

 

 

 

 

굳이 찌개 거리로 준비하시지는 말구요...

찌개 거리 있으시면

만들어 보세요.

 

훌륭합니다.

 

 

남편은 고기 안 먹으니까..생략.

아들은 한 개씩.

아줌마는 두 개.

 

난 엄마니까..ㅎㅎ

 

행복한 주말 준비하세요.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