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냉동낙지의 화려한 변신 ~~맛은 환상.^^

 

 

18459

 

 

★냉동낙지의 화려한 변신 ~~맛은 환상.^^

 

 

 

 

 

 

 

언제 사왔더라?

기억도 가물가물한 냉동낙지.

화려한 변신을 시켰답니다.

 

맛이...생물은 저리 비켜라~!!

ㅎㅎ

 

쌈빡합니다.^^

 

 

 

 

해동시킨 냉동낙지는 굵은 소금으로 바락바락 문질러서

묶은 때 박박 벗겨 냅니다.^^

 

 

 

끓는 물에 3~4분 데칩니다.

 

 

 

 

찬물로 깨끗이 씻어줍니다.

 

 

 

 

한 입 크기로 잘라서

고추장,고추가루,다진 마늘,다진 파,참기름,요리당.

맛있게 무쳐줍니다.

 

 

 

 

그냥 먹어도 손색은 없지만...

 

 

 

 

만두피 튀겼어요.

 

 

 

 

 

 

마요네즈 살짝 바르고..

 

 

 

 

양상추 한 장 덮고..

 

 

  

 

준비된 낙지 올립니다.

 

 

 

 

 

 

슬라이스 치즈 1/4장 덮어줍니다.

 

 

 

 

220도로 예열 된 오븐에서 딱~ 5분만 구워줍니다.

 

 

 

 

 식구끼리 먹을 땐

이렇게 한 개씩 들고서...아삭아삭..^^

 

 

 

 

손님상에는 가위로 반 잘라서...

 

 

 

 

 

 

 

멋있는 별미랍니다.^^

냉동낙지도 신경 조금만 써주면...이렇게 멋있게 변한답니다.

 

정말 맛있어요.

ㅎㅎ

 

주변의 사소한 일상에 관심 가져보세요.

따뜻하게 변한답니다.

호호

 

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