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한우 쇠고기와 만난 떡볶이' 말로는 표현 못 해요~~ㅎㅎ

 

 

        

 

★'한우 쇠고기와 만난 떡볶이' 말로는 표현 못 해요~~ㅎㅎ

 

 

 

 

 

 

 

 

 귀한 손님 접대 후 '한우'가 500g 남았어요.

이걸 누구 코에 붙일까요?

 

푸짐하게 한 끼니 때우려는 흑심을 품고..

떡볶이로 만들었어요.

 

그랬더니...저 정말 말로는 표현을 못 하겠어요.

 

남편과 아들이

여지껏 먹어 본 떡볶이 중에서 가장 맛있다고...ㅎㅎ

 

소개해 드립니다.

 

대신에 뒷감당은 책임 못 집니다.ㅋ~

 

 

 

한우 500g.

주물럭 등심용이라서 조금 두꺼워요.^^

 

양파 한 개 썰고,진간장,후추,설탕 넣어서 재워둡니다.

불고기양념하듯..짜지 않게요..

 

 

 

 

볶아줍니다.

 

 

 

 

고기와 양파만 건져냅니다.

 

 

 

이렇게 국물이 생겼네요.

여기에다가...

 

 

 

 

피자소스 300g, 고추장 100g, 고추가루 50g, 요리당 100g.

 

 

 

 

잘 섞어가며 살짝 끓여줍니다.

 

 

 

 

파프리카, 피망, 대파 2뿌리.

채로 준비합니다.

 

 

 

 

떡볶이용 쌀떡 650g.

 

 

 

 

팬에 포도씨유 두르고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오븐팬에 떡을 쫙~ 깔아줍니다.

 

 

 

 

볶아놓은 고기 모두 올립니다.

 

 

 

 

준비된 소스 올리고...

 

 

 

 

피자치즈 올리고..

 

 

 

 

나머지 소스도 박박  올리고..

 

 

 

 

24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10분 구워줍니다.

 

 

 

 

음~ 늘어나는 치즈..

 

 

 

 

준비된 채소 올려서...

 

 

 

 

살살 섞어줍니다.

냄새...맛있는 냄새가...

 

코끝을 자극합니다.^^

 

 

 

 

 

 

 

 

 

 

 

 

 

 

 

못다 한 말

너무 많아요.

 

직접 느껴 보세요.

맛은 책임질게요.

ㅎㅎ

 

그리고...남은 양념에 꼭 밥도 비벼 드세요.

진짜...맛있어요.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