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마늘쫑 어묵 떡볶이' 맛이 죽음.ㅋ~

 
 
 
18523 
★'마늘쫑 어묵 떡볶이' 맛이 죽음.ㅋ~
 

 

 

 

 

마늘쫑이 요즘 한창이죠?

건강에 좋은 건 더할 나위 없지만, 사실 아이들은 별루죠?

오늘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마늘쫑 건강 떡볶이 소개합니다.

 

마늘쫑이 개운하게 씹히면서...정말 맛있어요.

응용하시기 바랍니다.^^

 

 

 

 

마늘쫑은 한 입 크기로 잘라서..

 

 

 

 

소금,설탕,식초로 약간 강하게 배합한 생수를 끓이다가

마늘쫑을 넣고 2분 정도 끓여줍니다.

 

 

 

 

체에 밭쳐서 찬물로 헹궈줍니다.

 

 

 

 

어묵에 떡이 붙었어요.

깜찍하죠?

프랑크 소시지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쳤습니다.

 

 

 

 

고추장 70g, 토마토케첩 70g, 요리당 70g.

모두 동량입니다.

꼬모아줌마의 요리 레시피는 정말 간단합니다.^^

 

 

 

 

한소큼 끓여줍니다.

 

 

 

 

어묵과 소시지는 팬에 볶아줍니다.

오늘은 콩기름 사용했어요.

 

 

 

 

볶아진 어묵, 소시지에 마늘쫑 넣고

준비된 소스로 버무립니다.

간단하죠?

 

 

 

 

 

 

적당한 채소 올리고 담아냅니다.

 

 

 

 

마늘쫑이 정말 부드럽게 맛있어요.

 

 

 

 

 

 

 

 

 

  
마늘쫑 넣은 떡볶이
꼭 만들어 보세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을 겁니다.^^
 
 

 

 

ㅎㅎ 내가 만들었지만 정말 맛있당~~~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