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두 가지 맛 '임연수 마늘구이'~~고품격.

 

 

18879

 

 

★두 가지 맛 '임연수 마늘구이'~~고품격.

 

 

 

 

 

 

'임연수'

서민의 벗으로 대표적인 생선 중의 하나죠?

 

가격도 저렴하고,비린 맛도 적고,

살이 깊기까지 해서

저는 식탁에 자주 올린답니다.

 

요즘 제철인 통마늘과 함께 드실 수 있는

간단하면서..품격있는 요리법 소개해 드립니다.

ㅎㅎ

 

 

 

 

임연수 한 마리 분량입니다.

진간장 2큰술, 굴소스 2큰술,맛술 작은 1국자(30g)

 

 

 

 

칼집 내어 토막 친 임연수를..

양념장에 담갔다가..

 

 

 

 

오목한 오븐 팬에 담아줍니다.

전 그라탕 용기에 담았어요.

 

너무 퍼진 그릇에 하면..양념이 모두 퍼져 버리므로..

오목한 용기에 하세요.

 

 

 

 

남은 양념장에 통마늘 담가서..

 

 

 

 

준비된 임연수 위에 모두 부어줍니다.

간이 딱 맞는 배합법입니다.^^

 

 

 

 

고추장 맛.^^

역시 한 마리 분량입니다.

 

고추장 30g, 맛술 30g, 토마토케첩 30g.

모두 동량이죠?

전 복잡한 건 질색입니다.^^

 

 

 

 

같은 방법으로..

양념 무쳐서...

 

 

 

 

마늘도 무쳐서..

 

 

 

 

이렇게 준비가 되었으면...

 

간장 맛과 고추장 맛.

200도로 예열 된 오븐에서 15분 구워줍니다.^^

 

 

 

 

 

 

맛있겠죠?

색도 너무 이쁘죠? ㅎㅎ

 

 

 

 

 

다진 파만 살짝 올립니다.

 

 

 

 마찬가지로..

 

 

 

팬에 고인 양념

모두 올리세요.

 

반짝 반짝 맛있답니다.^^

 

불고기 맛이나고...고추장 불고기 맛이나고...

아~~정말 괜찮은 요리법이랍니다.^^

 

 

 

 

 

 

꼭~~실시해 보세요.

손님상에도 품위유지 확실하게..

보장합니다.

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