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시금치 냉 샐러드소스' 환상의 아이스크림 맛~~~ ㅎㅎ

 

18928

 

 

★'시금치 냉 샐러드소스' 환상의 아이스크림 맛~~~ ㅎㅎ

 

 

 

 

 

 

시금치를 사용한 샐러드소스 소개해 드립니다.

냉동고에 살짝 얼려서...사용하세요.

 

키위 맛도 나면서..

새콤한 사과 맛도 나면서..

시금치가 요술을 부렸나 봐요~~

 

정말 아이스크림보다도 훨씬 시원하고,상큼한 맛에

많이 놀라실 거에요.^^

 

너무 많이 놀라진 마셔요.

호호

 

 

 

시금치 60g, 양파 120g (1개)

 

 

 

 

준비된 시금치와 양파에..

마요네즈 200g, 진간장 40g, 식초 70g, 황설탕 50g, 생수 140g.

 

믹서나 브랜더로 곱게 갈아줍니다.

 

 

 

 

자~~이렇게 시금치소스가 탄생했어요.^^

맛이...꼭 키위 같기도 하고,새콤한 사과 같기도 하고...

아무튼 환상입니다.^^

 

 

 

 

냉동실에 2시간 이상 얼려줍니다.

아이스크림으로 먹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무척...상큼합니다.^^

 

 

 

 

양파는 링썰기하여...찬물에 담그고..

 

 

 

 

삶은 달걀도 흰자만 취하여..링썰기.

오이 역시 얇게..슬라이스.

 

 

 

 

양상추와 시금치를 곁들입니다.

 

 

 

 

이렇게..보기좋게 올린 후..

 

 

 

 

얼려 놓았던 '시금치 소스'를 올립니다.

 

 

 

 

  다시 한 번 더...

채소 올리고..

 

 

 

 

이 맛이요...정말 시원,상큼,달콤...ㅎ~

 

 

 

 

 

 

 

 

 

 

 

 

 

 

 

 

 

 

 

 

 

 

어렵지 않아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그러나...기존의 샐러드보다는

격이 많이 올라갔습니다.^^

 

 

시원하게~~꼭 만나보세요.

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