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누룽지 파인애플 피자'~~처음 느낀 환상~ㅎ

 

18993

 

 

★'누룽지 파인애플 피자'~~처음 느낀 환상~ㅎ

 

 

 

 

 

날씨가 꼭 가을 날씨 처럼..

선선한 오후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ㅎㅎ

 

누룽지와 칵테일 파인애플 통조림으로

멋있는 간식 만들었답니다.

 

이름하여..

'누룽지 파인애플 피자'

 

누룽지의 바삭함과 파인애플의 달콤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환상~~ㅎ~

 

쉽게 눅눅해지도 않으면서..

정말 맛있어요.

 

탕수육맛도 나면서..피자맛도 난답니다.

ㅎㅎ

 

아이들 간식이나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을 듯..ㅋ~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850g 통조림 한 캔.

체에 밭쳐 준비합니다.

 

 

 

 

캔 옥수수 한 캔도 체에 밭칩니다.

 

 

 

 

생수 100g, 전분 50g.

준비합니다.

 

 

 

 

통조림 한 캔에서 나온 국물이 250g 이랍니다.

 

250g의 통조림 국물과

토마토케첩 100g, 진간장 6g, 식초 6g,

끓입니다.

 

 

 

 

끓는 소스에 준비된 전분 모두 넣습니다.

 

 

 

 

이렇게 아주 걸쭉한 소스가 된답니다.

 

 

 

 

여기다가..아까 체에 밭쳐놨던

파인애플 건더기 모두 넣어서

한 소큼만 살짝 끓입니다.

 

 

 

 

누룽지는 얇게 준비합니다.

찬밥으로 만들었어요.

 

 

 

 

오븐 팬에 포도씨유를 살짝 두르고..

누룽지와 옥수수를 올려서,가스불에 3~4분 가열합니다.

 

누룽지가 더 바삭해 지겠죠?

 

 

 

 

준비된 파인애플 소스 올리고..

 

 

 

 

피자치즈를 올리는데..

달콤한 맛을 원하시면,치즈를 조금만 올리고..

고소한 맛을 원하시면,치즈를 많이 올리세요.

 

구웠을 때 맛의 차이가 현저하답니다.^^

 

 

 

 

240도로 예열 된 오븐에서 10분 구워줍니다.

 

 

 

 

바삭~한 탕수육맛 누룽지 피자랍니다.^^

 

 

 

달콤,바삭,고소~ㅎㅎ

 

 

 

 

 

 

추천합니다.

번거롭지 않습니다.

재료도 간단하면서..맛은 환상입니다.^^

 

꼭~만들어 보세요.

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