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호박 구워서 '호박피자' 만들기~ㅎㅎ

 

18701

 

 

★호박 구워서 '호박피자' 만들기~ㅎㅎ

 

 

 

 

 

 

호박의 주특기는 물렁거림,흐물거림.친근함.또 뭐 있나요?

언제나 맘씨 좋은 '호박'ㅎ~

 

오늘은 호박을 좀 젊은 맛으로 바꿔줬어요.

오도독~하는 상큼함으로 바꿔줬더니...

호박이 어찌나~좋아하는지..

 

얼굴도 예뻐졌답니다.

ㅎㅎ

 

'구운 호박으로 만든 채소피자'

함께 하실까요?

 

 

 

 

호박을 0.2센티의 두께로 잘라줍니다.

 

 

 

 

200도로 예열 된 오븐에서 5분 구웠어요.

수분이 거의 날아갔네요.

 

 

 

 

홍당무 역시 같은 두께로, 같은 시간,같은 온도로..

 

 

  

 

이렇게 토핑이 준비되었습니다.

 

 

 

 

오븐팬에 포도씨유 살짝 두르고...

 

 

 

 

이 반죽이 뭣이냐..하면요..

부침가루 : 생수 = 2 : 1

위 배합으로 반죽하여, 얇게 밀어준 것이랍니다.^^

최대한 얇게 준비하세요.

 

 

 

바삭거림을 위하여..200도로 예열 된 오븐에서

5분 구워줍니다.

 

 

 

 

소스는 저는 고추장을 얇게 펴 발랐어요.

취향껏,된장도, 토마토케첩도 가능합니다.^^

 

 

 

 

준비된 호박 올리고..

 

 

 

 

시판되는 돈가스소스 뿌렸어요.

맛도 좋아지지만..

 

 

 

 

홍당무와의 친화력을 도모코자...ㅋㅋ

 

 

 

 

슬라이스 치즈 3장으로 적당히 모양을 그립니다.^^

 

 

 

 

이번에는 220도로 예열 된 오븐에서 5분 구워줍니다.

 

 

 

 

자~~완성. 가위로 쉽게 잘라집니다.

 

이 피자는요...

인스턴트 맛이 전혀 나질않으며..

 

호박과 홍당무가 오독오독 씹히면서..

토속적인 맛을 자랑합니다.^^

 

가끔은 이런 맛도 봐야 합니다요~ㅎ~

 

술안주나 연세 지긋하신 분들께 대접하신다면

진짜 good~입니다.^^

 

 

 

 

 

 

구운 채소라서..

샐러드소스와도 찰떡궁합입니다.^^

 

 

 

 

 

기억하세요.

구운 호박으로 만든 채소피자.

 

맛있고,행복한 웰빙을 꿈꾸며...

ㅎㅎ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