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우리집 밥상

★200g 의 행복 '소고기 밥 말이'~~~ㅎ

 

19066

 

 

★200g 의 행복 '소고기 밥 말이'~~~ㅎ

 

 

 

 

 

이곳은 부슬부슬 비가 내립니다.

무언가 그리운 날이네요.ㅎㅎ

 

정겹던 한우 소고기도 점점 멀어져만 가고...

흑흑

 

금쪽같은 소고기가 200g 남았어요.

 

너와의 추억을 어떻게 곱게 간직할까?

 

무의미하게..평범하게..너를 보낼 수는 절대로 없단다.ㅎ~

 

아침부터 꼬모가 ★깝 좀 떨었답니다.^^

 

비록 200g의 적은 양이지만..온가족 행복할 수 있답니다.

 

맘에 드시면 참고하세요.

ㅎㅎ

 

 

 

 

200g의 소고기.

얇게 준비합니다.

 

 

 

 

진간장 15g, 맛술 15g, 참기름 10g, 후추 약간.

양념합니다.

 

 

 

 

오이 두 개 얇게 슬라이스로 ..소금.설탕.식초로 절입니다.

 

 

 

 

홍당무 한 개도 마찬가지로..

 

 

 

 

소고기는 한 장씩 펼쳐서 구워줍니다.

 

 

 

 

키친타올 위에서 수분을 제거합니다.

 

 

 

 

절여진 오이와 홍당무는 그냥 꼭~짜서 준비합니다.

 

 

 

 

밥을 소금,참기름,통깨로 가미합니다.

 

 

 

 

김발 위에 랩 깔고

고기,홍당무,오이 올려서...

 

 

 

 

밥도 얇게 펴 줍니다.

힘 주어 꼭꼭 말아줍니다.

 

 

 

 

짜잔~~

랩 씌운 채 썰어서...벗겨냅니다.^^

 

 

 

 

 

 

 

 

 

 

 

 

 

 

 

 

 

많은 말 필요 없겠죠?

 

맛은 정말...멋있답니다.^^

 

행복한 오후시간 되십시오~~

 

 

 

 한 말씀 드릴게요.

추천버튼은 daum회원이시면 모두가 누르실 수 있어요.

한 번 누르고 가세요.

이왕이면 조 밑의 히트 까지..ㅋ~

 

제가 힘이 솟고,의욕이 난답니다.

자~눌러 주세요.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